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주군 성주역사테마공원에서 ‘야외 가면무도회’개최
-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
기사입력: 2019/09/17 [17:12]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 오는 9월 18일(수) 오후 6시부터 성주역사테마공원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야외 가족연극제-가장무도회 댄스파티‵행사가 열린다.

    

지난 8월 17일 성황리에 마무리 된 해적과 물총대전 이후 더 풍부한 공연과 체험이 가득한 이번 행사는,

    

야외 가족 연극제에 동화와 고전을 테마로 한 가족인형극-로미오와 줄리엣, 소프라노 이현주의 오페라 라이브, 예술 체험에는 창의적이고 독특한 나만의 가면 만들기와 직접 얼굴에 가면을 그리는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공연과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쉼터에는 사전예약자를 우선으로 에어베드와 탄산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가장 무도회 댄스파티를 더 재밌게 즐기려면 집에서 모자와 망토 등 각자의 방식으로 멋지게 꾸미고 참여하여 나만의 멋진 추억을 간직할 수 있으며, 이는 직접 만든 가면을 쓰고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써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담당자는 본 행사를 통해 “쉽게 접할 수 없는 가장 무도회를  아이들과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체험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 같다”며,“현재 조성 중인 성주 역사 테마 공원을 10분 거리의  문화 여가 공간으로 활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사항은 문화관광과(054-930-6765), 금수문화예술마을(054-931-5346,

이메일: 9315348@hanmail.net)로 연락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