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사회
구미시, 김장으로 하나되는「2020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 구미시새마을부녀회와 코오롱인더스트리(주)가 함께하는 따뜻한 이웃사랑의 현장 -
기사입력: 2020/11/27 [17:34]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 구미시에서는11. 27() 10:00 금오산 대주차장에서 100여명의 새마을가족과 코오롱인더스트리 임직원 및 BP사 대표단 등 이 참여한 가운데2020 사랑의 김장담그기행사를 개최했다.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는 구미시새마을부녀회와 코오롱인더스트리구미사업장이 함께 추진한 행사로, 작년 9월 구미시새마을부녀회와 코오롱 간에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것이 인연이 되었다.

 

이 날 행사에는 읍면동 새마을지도자들과 코오롱인더스트리구미공장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정성가득한 마음으로 김장을 담그고, 후원물품(800Kg)전달식도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코로나19예방 행동수칙에 따라, 열체크와 함께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는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김장 담그기 작업을 실시하였다.

 

김장담그기를 주관한 도영순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김장김치의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꼭 필요한 나눔행사였으며,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장세용구미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써주신 새마을및 코오롱 가족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으로도 새마을가족을 비롯한 지역 봉사단체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만드는데밑거름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