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
사회
구미시, 한국서부발전(주) 코로나-19 극복 위한 통큰 기부
- 코로나-19 함께 극복합시다! -
기사입력: 2021/01/22 [16:55]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한국서부발전()121일 구미시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협력 사업비로 21천만원을 전달하였다.

 

이 사업비는 코로나-19 예방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취약계층을 위해 대인 소독기, 국민안심 키트(선별진료소 물품), 소상인 무상방역, 취약계층 에너지 및 생필품 키트 지원 등에 사용될예정이다.

 

본 사업비 외에도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기금을 모아 1억원 상당의 방역물품을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등 사회적 기부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서부발전은 국내 전력생산량의 약 10%생산하는 공기업으로 구미 에너지센터 건립을 위하여 금년 1월 중순부터 구미복합건설추진단을 운영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용범 한국서부발전 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구미시민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잃어버린 일상을 회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장세용 구미시장은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하여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하며 한국서부발전의따뜻한 마음이 구미시민들에게 잘 전달되어 코로나-19를 극복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1/7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