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소식
성주
성주 인재 육성을 위한 아낌없는 장학금 기탁!
- 국회의원 정희용 1백만원, (사)한국농업경영인 성주군연합회 2백만원 전달 -
기사입력: 2021/02/22 [16:02]  최종편집: 경북TVNEWS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북TV뉴스

  

▲     © 경북TV뉴스

 

[경북tv뉴스/조홍기기자] ()성주군별고을장학회는 지난 18정희용 국회의원 1백만원(총누적액3,249,670), 지역농업인단체인 ()한국농업경영인 성주군연합회(회장 백영철)에서 2백만원(총누적액: 7,000,000)기탁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정희용 국회의원(고령·성주·칠곡)은 지역구인 성주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1백만원을 별고을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이는작년 국민의힘 21대 총선 당선자들이 지역구 재단법인을 통해 당차원에서 장학금 기부 캠페인의 일환을 개인적으로 계속 이어가는 취지의 기탁금이.

 

정 의원은 미래의 성장동력인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작은 금액이지만 장학금 기탁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학생들을 위한 밑거름으로 써달라며 지역의 교육 발전에 각별한 관심을 표했다.

 

같은날, 지역농업 발전과 농업인 권익향상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한국농업경영인 성주군연합회는 ()성주군별고을장학회를찾아 장학2백만원을 전달했다.

 

백영철회장은 "우리 단체의 작은 정성이지만 관내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고, 우리 지역 아이들이 성주 미래를 빛낼 주역으로 자라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학금 기탁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지역인재육성 발전에 더욱 더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1/7

최근 인기기사